Sunday, 28 April, 2024

조롱박이나 나무 짝을 치료하는 방법 모든 기술


조롱박이나 나무 친구를 치료하는 방법 : 모든 기술

심하게 치료된 동료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티테이블?

친구가 어떻게 치료되는지 모르시나요? 괜찮아요! 이 기사에서는 당신을 놀라게 할 배우자를 치료하는 다양한 기술과 심하게 치료된 배우자를 회복시키는 가정 요법의 비법을 배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거 잃어버리면 안 돼!

친구를 치료하는 기술

혹시 모를 경우를 대비해 음료를 마테라고 부르며 일반적으로 음료를 담는 용기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제로 마테(mates)라는 단어는 케추아어 마티(mati)에서 유래했는데, 마티는 고대 원주민들이 예르바 마테 차를 마시던 조롱박을 의미합니다.

마테는 아르헨티나와 우루과이의 전형적인 따뜻한 음료이지만 파라과이에서는 일반적으로 따뜻하거나 차갑게 마십니다. 현재 은, 금, 토기, 도자기, 도자기, 뼈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든 마테의 종류가 무수히 많지만 대표적인 것은 나무마테와 박마테입니다.

캐롭이나 팔로산토 마테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점은 짝을 치료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친구는 어떻게 치료되나요? 다음 팁을 참고하세요.

호박메이트

박 친구를 치료하는 방법? 박메이트를 삶는 과정은 기본적으로 물에서 강한 쓴맛을 내기 때문에 박 속에 붙어 있는 식물성 섬유질의 잔여물을 제거하는 과정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때로는 쓴 맛이 너무 강해서 메스꺼움과 구토를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나무 친구

박 친구를 치료하는 방법? 나무나 나무메이트의 양생은 나무가 뜨거운 물에 닿았을 때 갈라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만 이루어지는데, 맛이 나빠서가 아니다. 팔로 산토 메이트와 같은 목재 양생은 두 가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살찌는 것은 복용하지 않고 그대로 두세요.

예르바를 모두 제거하고 메이트에 물을 채워서 갈라지는 것을 방지하세요.

쓴 친구와 달콤한 친구를 치료하세요

이미 보셨듯이 마테를 경화시키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아니며 음료의 맛을 향상시키거나 용기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 이점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달콤한 마테를 좋아하든, 반대로 쓴 마테를 좋아하든, 맛마다 마테를 치료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스위트 매트 힐링

달콤한 완숙 마테를 만들려면 호박이나 나무 중 마테 내부를 적시고 안에 설탕 2티스푼을 넣어야 합니다. 설탕이 짝의 벽에 달라붙도록 주의하면서 잘 섞으세요. 야외에서 건조시킨 다음 두 개의 작은 석탄 조각을 놓고 손으로 동료의 입을 가리고 숯이 꺼지는 것을 확인할 때까지 몇 분 동안 흔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