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9 April, 2024

노트북을 떨어뜨렸을 때 어떻게 확인하나요?


노트북을 작은 높이에서 떨어뜨리면 약간의 손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거의 확실합니다. 피해 규모는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것이며 이 사설에서 분석될 것입니다.

모서리나 가장자리에 떨어뜨린 경우 이 부분에 균열이 보일 가능성이 더 높지만 케이스 주변 거의 모든 곳에서 균열과 칩이 보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는 손상의 명백한 징후입니다. 균열은 일반적으로 노트북의 외관에만 영향을 미치며 성능을 변경하거나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되므로 일반적으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균열은 노트북이 조용한 높이에서 떨어졌으며 숨겨진 손상이 더 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갤럭시북4.

노트북을 켰을 때 떨어뜨리거나 부딪히면 하드 디스크가 거의 손상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클릭 및 부딪치는 소음, 운영 체제가 표시되지 않음, 운영 체제 로드 중 충돌, 매우 느린 운영 체제 로드, 매우 느린 노트북 작동. 이러한 증상 중 하나라도 나타나면 하드 드라이브가 손상된 것일 수 있으므로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중요한 데이터가 있는 경우 복구를 신속하게 시도해야 합니다. 손상되었을 때 더 많이 사용할수록 데이터 복구가 허용될 가능성이 낮아지기 때문입니다. 하드디스크는 일반적으로 전원을 켰을 때만 손상됩니다. 작은 앞머리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헤드 파크를 벗어났을 때 큰 충격을 받으면 여전히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확인하세요. 디스플레이 아래 또는 전체에 균열, 선 또는 막대, 얼룩 또는 잉크가 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관찰되면 낙하 중에 디스플레이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손상되거나 깨진 노트북 화면은 절대 수리할 수 없습니다. 교체 중에 노트북 화면이 손상되기 쉽기 때문에 노트북 수리 회사에서 새 디스플레이를 장착해야 합니다.

노트북을 전원 커넥터에 떨어뜨리면 커넥터의 내부 연결이 손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로는 커넥터가 부러지거나 구부러진 곳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종종 노트북이 더 이상 배터리를 충전하지 않거나 내부 전원 커넥터가 손상될 수 있는 주 전원에서만 작동한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전원 커넥터 잭은 사용 중에 매우 뜨거워질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커넥터 결함을 나타냅니다.

눈에 띄는 손상이 있는지 확인했지만 여전히 노트북의 전원이 켜지지 않으면 RAM 칩이 소켓에서 느슨해졌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