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8 April, 2024

시애틀 시호크스가 필라델피아 이글스를 이겼습니다.


Seahawks가 NFL에서 지배적인 세력이 된 지 꽤 시간이 지났습니다. 시애틀 프로팀이 프로 스포츠를 장악한 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런 다음 NFL 정규 시즌이 홈으로 진행됨에 따라 Seahawks의 상황이 조금 더 밝아지기 시작했습니다. 홈 필드 이점을 최대한 활용 시애틀은 실수하기 쉬운 필라델피아 이글스를 이용하여 31-14 승리를 거두었으며, 이는 Seahawks 시즌을 5-7로 향상시키고 플레이오프 꿈을 유지합니다. Seahawks는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수비를 지속적으로 무너뜨려 148야드를 확보하고 시애틀의 추진력을 구축하는 한 쌍의 전반전 터치다운을 기록한 강력하고 공격적인 런닝 백 Marshawn Lynch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Seahawks는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Eagles 공격을 활용했으며 재능 있는 David Hawthorne을 통해 득점을 위해 Vince Young의 4개 게임 가로채기 중 하나를 77야드 대시로 전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린치는 황금 시간대 무대에 선 사람이 되어 기뻤습니다. 하 선수는 경기 초반 15야드 터치다운을 위해 대규모 쌓인 패스를 가까스로 탈출한 뒤 2쿼터 첫 플레이에서 재빠른 방향 전환으로 40야드 득점을 기록했다. 갑자기 Seahawks는 14-0으로 굴러갔고 그들은 뒤를 돌아보지 않을 것이었습니다 바카라 사이트.

린치는 최근 자신의 게임을 찾고 있으며 이는 시애틀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최근 경기 전에는 100야드 연속 경기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지만 최근 이글스와의 승리를 포함하여 린치는 지난 5경기 중 4경기에서 100야드 돌진 기록을 통과했습니다. 한 번은 그가 목표를 통과하지 못했을 때 Seahawks가 St. Louis Rams를 물리치는 동안 88야드를 달렸기 때문에 상당히 가까웠습니다. Seahawks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든, 확실히 자신의 게임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을 선택한 Lynch에게 공로를 돌려야 합니다. 4-8 필라델피아 이글스를 제치고 린치는 또 다른 터치다운을 성공시켜 8경기 연속 득점 기회를 얻었습니다. Seahawks는 경기 계획을 준비해야 했고 심지어 Philadelphia Eagles가 그다지 일치하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시애틀은 4쿼터 후반까지 경기를 실제로 확보할 수 없었습니다. 5분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Hawthorne은 Vince Young의 패스를 DeSean McCoy에게 가로채는 데 성공했습니다.

마이클 빅이 갈비뼈 두 개가 부러져 결장한 이후 영의 선발 출전은 이번이 세 번째다. Young은 자신의 게임을 찾지 못했거나 적어도 대학에서 Texas Longhorns에서 뛰었던 것처럼 빛을 발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Young은 208야드에서 29개 중 17개를 기록했습니다. Seahawks의 경우 이는 10점차 우위를 점하고 Washington Redskins에게 23-17로 패한 후 정상 궤도로 돌아갈 수 있는 상당히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이것은 Seahawks의 4경기 만에 세 번째 승리입니다. 이제 그들은 긴 한 주를 활용하여 추가 휴식을 취하고 12월 12일 Rams와의 경기를 다시 한 번 준비할 것입니다.